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제이쿼리
- 포스터제작
- 유튜브
- 웹
- 웹디자인
- 웹코딩
- 애니메이션 구현
- 실습
- 디자인작업
- 포토샵
- menu 제이쿼리
- 모바일디자인
- 애니메이션 css
- 일러스트
- 코딩
- JS
- menu css
- 반응형메뉴
- 디자인
- 아이콘 효과
- HTML
- 동그라미 애니메이션 css
- hover 했을 때
- img icon 구현
- html menu
- 반응형 menu 구현
- 자바스크립트
- css속성
- 마디아
- CSS
Archives
- Today
- Total
Ne quid nimis
#5 게슈탈트 이론으로 보는 와이어프레임 본문
와이어프레임 - 굴곡 / 와이어 설치
목적지 도달 / 사용성-착수 전
기획자 = 페이지,기능,콘텐츠
디자이너 = 시각적요소
게슈탈트 이론 - 막스 베르트하이머
- 윤곽이나 패턴, 형태적 차이를 먼저 파악하려는 습성을 지님
☞유사성의 원리
- 하나의 관계로 묶어보는 경향 / 명확한 형태 구분
☞근접성의 원리
- 그룹핑이 안되어 보이는 / 가까운것과 먼것의 차이를 둔다.
☞연속성의 원리
- 같은정보로 묶어보려는 경향 / 색션을 박스로 구분한 예시
☞공통영영의 원리
- 같은 컨텐츠형식 /
'영상리뷰 > 디자인베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7 웹디자인 실습 PC 배너 디자인 (0) | 2021.04.17 |
---|---|
#6 웹 디자인 실습 PC 헤더 디자인 (0) | 2021.04.17 |
#3 부트스트랩으로 웹 ui컴포넌트 파악하기 (0) | 2021.04.17 |
#4 웹 디자인 그리드 시스템의 모든 것?! (0) | 2021.04.17 |
#4 뼈대를 담당하는 HTML의 문법과 문서구조 - 웹 코딩 강좌 (0) | 2021.04.16 |
Comments